시애틀에는 약 200개의 갤러리와 5개의 훌륭한 미술관이 있어 다양한 종류의 전시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뛰어난 예술을 감상하기 위해 꼭 갤러리에 갈 필요는 없습니다. 시애틀은 공공 프로젝트에 예술을 통합한 프로그램을 실현한 미국 최초의 도시로 도시 전역의 뜻밖의 장소에서 예술작품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지도와 스마트폰 등을 이용하여 도시 구석 구석의 예술작품들을 둘러보세요.
시애틀은 유리 공예의 중심지로 잘 알려진 곳으로, 멋진 공공 전시를 통해 이 곳의 자연의 아름다움이 더 부각됩니다. 세계적인 명성의 유리공예가 데일 치훌리(Dale Chihuly)의 작품은 치훌리 가든&글래스에서 만나 볼 수 있지만, 베나로야 홀(Benaroya Hall)의 멋진 샹들리에부터 시애틀 아쿠아리움의 시폼(Seaforms)에 이르기 까지 공공장소에서도 그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 지역의 다른 많은 유명 작가들은 역사적이면서 대중성 있는 예술 형태를 위한 새로운 기준을 수립하고 있습니다.
시애틀은 건축과 관련해서도 획기적입니다. 잘 알려진 시애틀 중앙 도서관(Seattle Central Library)부터, 황홀함을 느낄 수 있는 음악 박물관(MoPOP), 사색적인 세인트 이그나시우스 채플(St. Ignatius Chapel)이 있습니다.
역사적인 파이어니어 스퀘어(Pioneer Square)에서 펑키한 프리몬트(Fremont) 지역까지, 시애틀에서는 어디에서나 예술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