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시애틀 관광청, <처음 만나는 시애틀> 광고 캠페인 런칭

시애틀 관광청, <처음 만나는 시애틀> 광고 캠페인 런칭

3월 한달 간 온/오프라인 광고 및 온라인 이벤트 진행

시애틀 관광청은 최근 지역 홍보 영상인 <처음 만나는 시애틀>을 선보이고, 3월 한 달 동안 온/오프라인 광고 캠페인 및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처음 만나는 시애틀> 홍보 영상은 한국어로 제작 되었으며, 시애틀 유명 관광지인 치훌리 가든 & 글래스(Chihuly Garden & Glass)와 볼런티어 식물원(Volunteer Park)을 배경으로 촬영되었다. 영상은 두 가지 버전으로, 일반인 여행객이 주인공으로 등장해 자유롭게 시애틀을 여행하고 각 관광 명소를 소개하는 콘셉트로 제작되었다. 해당 광고 캠페인은 시청역 인근 지역에 설치된 옥외 광고판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및 유투브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3월 한 달간 진행된다.

또한, 시애틀 관광청은 <처음 만나는 시애틀> 광고 캠페인 런칭을 기념해 3월 15일부터 31일까지 시애틀 관광청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애틀 영상 속 장소를 찾아라!> 온라인 이벤트는 영상 속에 소개된 시애틀 명소 두 곳의 이름을 영상 감상 소감과 함께 덧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시애틀 관광청은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모바일 커피 쿠폰을 제공하며, 당첨자 발표는 4월 9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www.facebook.com/VisitSeattleKorea)

 

<시애틀 영상 속 장소를 찾아라! ????>바비가 전하는 #나의_시애틀 이야기 ????영상 속 주인공 바비의 마음을 사로잡은 시애틀 명소 2곳의 이름을 찾아 감상 소감과 함께 댓글을 남겨주세요~! ✌️✌️▶이벤트…

Posted by 시애틀 관광청 한국사무소 on Wednesday, March 14, 2018

인스타그램

시애틀 관광청 뉴스레터 구독하기

시애틀의 최신 소식을 매달 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This field is for validation purposes and should be left unchanged.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고객께서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 철회는 수신 받으신 메일 하단의 수신거부를 클릭하시면 개인정보가 삭제 조치됩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