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시애틀 관광청, 2019 홍보 계획 발표

시애틀 관광청, 2019 홍보 계획 발표

2019년 3월 시애틀 첫 단독 세일즈 미션 개최

 

시애틀 관광청은 금일 서울 플라자 호텔에서 여행업계 대상 시애틀 세미나를 진행하고, 한국 시장에서의 2019년 시애틀 마케팅 전략 및 주요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시애틀 관광청 본청의 한국 시장 마케팅 매니저인 마커스 카니(Marcus Carney)는 본 시애틀 세미나에서 전반적인 시애틀 지역 소개와 신규 관광 정보뿐만 아니라 내년도 주요 마케팅 프로젝트를 소개했다. 시애틀 관광청은 내년에 주요 항공사와의 공동 팸투어를 진행, 시애틀 단독 상품 개발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온/오프라인 광고 캠페인을 집행해 시애틀의 다양한 매력과 여행 테마를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더불어, 내년 3월에는 서울에서 시애틀 첫 단독 세일즈 미션을 개최한다. 시애틀 관광청은 본 세일즈 미션에 부띠크 호텔, 어트랙션 및 레스토랑 등 지금까지 한국 시장에 잘 알려지지 않은 신규 파트너사들의 참가를 적극 독려한다는 방침이다.

 

마커스 카니 매니저는 “시애틀을 방문하는 한국인 방문객 수는 매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 한국은 시애틀에서 매우 주목하고 있는 아시아 핵심 시장”이라고 강조하고 “시애틀의 랜드마크인 스페이스 니들 전망대의 리노베이션 공사 및 노르딕 박물관 개관 등 도시 내 관광 자원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 시애틀에는 12개 호텔이 신규 오픈, 약 3,000여 개 객실이 추가됐다. 2020년까지 7개 호텔이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며, 2022년에는 시애틀 컨벤션 센터가 완공된다.

 

본 보도자료에 관한 문의사항은 이 곳으로 연락 바랍니다.

시애틀 관광청 한국 사무소 Tel: 82-2-777-6684

홍보담당: 김수진 대리 E-mail: rkim@aviareps.com,한은정 사원 E-mail: ehan@aviareps.com

인스타그램

시애틀 관광청 뉴스레터 구독하기

시애틀의 최신 소식을 매달 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This field is for validation purposes and should be left unchanged.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고객께서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 철회는 수신 받으신 메일 하단의 수신거부를 클릭하시면 개인정보가 삭제 조치됩니다.

광고